디오디너리에서 레티놀보다 한단계 더 강력한 레티날을 담은 레티날 0.2% 에멀전을 출시 했다.
디오디너리 레티날 0.2% 에멀전은 매우 강력한 레티노이드 포뮬러로 고농도의 레틴알데히드를 포함하고 있다. 이 포뮬러는 피부를 신속하게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꾸며, 피부의 다크 스팟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눈에 띄게 줄여준다. 또한, 피부 결을 정돈할 뿐만 아니라,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케어하고 피부 광채를 높여 더욱 밝고 고른 피부로 가꾼다.
레티날 0.2% 에멀전은 세럼 질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레티놀 또는 레티노이드 성분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이다. 레티놀 또는 레티노이드 성분이 처음이라면 '그랜액티브 레티노이드 2% 에멀전' 또는 '레티놀 0.2%인 스쿠알란'으로 시작하여 성분에 적응한 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디오디너리(The Ordinary)는 좋은 효과의 포뮬라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에서 론칭한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다.
한편, 디오디너리 레티날 0.2% 에멀전은 디오디너리 서울 가로수길점과 연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