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소희는 '블로그 폭파'·류준열은 '나홀로 귀국'…후폭풍ing[SC이슈]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의 공개 열애의 후폭풍에 시달리고 있다.

17일 공개열애 고백이 부담됐을까? 한소희가 블로그 글을 전부 삭제했다.

한소희의 블로그에는 "아직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라는 글귀만 나올 뿐, 어떤 게시물도 찾아볼 수 없다.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 공유하며 팬들과의 또 다른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왔다. 최근 배우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한 창구도 이 블로그였다.

특히 열애를 인정했을 당시도 한소희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 팬들에게 알리기도 했었다.

한소희는 16일 장문의 글을 통해 "(류준열과)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 분(혜리)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라며 환승열애설을 부인하며 류준열과의 교제 사실을 밝혔다.

또 한소희는 전 연인 혜리를 저격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쓴 점에 대해서도 고개를 숙였다

한소희는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한소희의 블로그에는 환승연애를 제기하는 네티즌들은 물론 악플러들까지 등장해 댓글을 남기기 시작했고, 답글을 통해 해명을 하던 한소희는 거센 후폭풍 때문일까 블로그를 폐쇄하는 강수를 뒀다.

또 지난 17일 류준열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하지만 열애설인 났던 한소희는 옆에 없이 홀로 귀국한 것.

그는 열애설을 의식한 듯 모자 위에 한 번 더 검은색 후드티의 모자를 뒤집어썼고, 안경과 마스크로 얼굴을 싸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류준열의 입국 모습을 영상은 물론 사진까지 찍혀 돌기 시작했고, 네티즌들은 "무슨 죄를 지었냐", "당당하게 얼굴 들어라", "열애가 죄냐" 등의 동정여론이 일기도 했다.

앞서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데이트 목격담이 퍼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행은 인정하면서도 열애설에 대해서는 애매한 입장을 보였다. "사생활 영역은 확인해 줄 수 없다"며 딱히 부인도 하지 않은 것.

그런 가운데 류준열과 7년 열애한 전 연인 혜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류준열과 한소희 사이 환승열애설이 돌았다. 이후 한소희는 칼을 든 강아지 사진을 공개,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 저도 재미있다"라며 맞대응해 논란이 일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