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유진, ♥백종원 덕에 '리얼 소여사' 되는 날…'가문의 영광' 잇는다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이 이사장으로 있는 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소여사'가 됐다.

8일 소유진은 "졸업을 축하합니다 !!! 소여사 리얼 소여사님 되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충남 예산의 한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백종원, 소유진 부부이 모습이 담겼다. 이어 소유진은 "백주부는 충남예산 예덕학원 이사장님"이라며 "용희 태명이 예덕이 였어요~ 예와 덕을 갖춘 아이가 되라고... 졸업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려요. 이제 또다른 시작입니다!! 응원할께요"라고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사장 명패가 있는 사무실에서 부부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졸업식 강단에 선 백종원은 학생들에게 졸업장을 주며 환한 미소로 축하를 전했다.

특히 아내인 소유진은 '여사님'이라는 명패를 받아 눈길을 끈다.

앞서 예산군의 예산고등학교와 예화여자고등학교를 운영하는 예덕학원은 백 대표의 할아버지가 설립했으며, 백종원 대표는 2012년 5월 제11대 예덕학원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백종원은 자신이 이사장으로 있는 예산고등학교를 tvN '고교급식왕'을 통해 출연해 고퀄리티 급식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소유진은 외식업계 CEO 백종원과 2012년 결혼해 슬하에 3남매를 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