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블리처스 고유가 팀을 탈퇴한다.
29일 블리처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며 고유의 탈퇴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한편 블리처스는 2021년 데뷔 앨범 '체크-인(CHECK-IN)'으로 데뷔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리처스 멤버 고유 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습니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고유 군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 드립니다.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