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닥터스' 문지인, 개그맨 출신 배우 김기리와 5월 결혼…"마음이 성실한 사람"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배우 문지인이 5월의 신부가 된다.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기리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대체 불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문지인은 김기리와 진지한 만남을 통해 5월의 신부가 된다.

문지인은 드라마 tvN '킬힐'에선 신입PD 성우 역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고, JTBC '뷰티인사이드'에선 서현진의 1인 기획사 사장이자 매니저로 맹활약했다. SBS '닥터스'에선 박신혜의 친구이자 극의 활력을 주는 깨발랄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선 사극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연기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 문지인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예능에 출연하며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유행어와 코너를 히트시키며 무대를 주름잡던 개그맨에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김기리는 연극 '헤르츠클란'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김기리는 무대를 휘어잡는 흡입력 넘치는 연기로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 드라마 TVING '우씨왕후', KBS 2TV '안녕?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 필모를 쌓았다.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저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다.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기리는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지인과 김기리의 결혼식은 오는 5월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