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깜짝' 공항 정전사태..여행고수 빠니보틀도 '멘붕', 기안84는 '헛웃음'('태계일주3')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갑작스러운 공항 정전(?)에 이어 청천벽력 같은 위기 상황에 직면한다.

2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3'에서는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마지막 종착지인 '노시베' 섬으로 향하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둠이 내려 앉은 공항에서 넋이 나간 '마다가스카르 사 형제'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전처럼 갑자기 모든 불이 꺼져버린 공항에서 쫓기듯 나와 발이 묶여 버린 네 사람.

기안84는 말도 안되는 상황에 헛웃음이 터지고, 덱스와 이시언은 믿을 수 없는 소식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평정심을 보여줬던 여행 고수 빠니보틀마저 '멘붕' 상태가 되어 바닥에 주저 앉은 모습은 이들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예상케 한다.

역대급 위기 상황에 직면한 '마다가스카르 사 형제'가 무사히 여정의 종착지인 '노시베' 섬에서 여행할 수 있을지 28일 방송되는 '태계일주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