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솔'과 투잡? 열일하는 데프콘, 새 파트너는 유인나-김풍…'탐정들의 영업비밀' 포스터 공개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 3MC 데프콘X유인나X김풍이 '레전드 명탐정'으로 변신, 번뜩이는 눈빛의 메인 포스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29일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현실 탐정'들의 기막힌 리얼 스토리를 들려줄 3MC 데프콘X유인나X김풍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세 사람은 사건의 결정적 단서인 '퍼즐'을 맞추기 위해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고 있는 명탐정들로 변신했다.

특히 가운데 있는 데프콘은 '형사 콜롬보' 속 콜롬보처럼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당당한 포스를 뿜어내며, 유인나는 명탐정의 상징 '셜록홈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사냥 모자를 쓰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김풍은 뿔테 안경, 돋보기를 장착해 '명탐정 코난' 못지 않은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들을 둘러싸고 있는 퍼즐과, 바닥에 흩어진 심상치 않은 단서들은 사건 해결에 뛰어든 탐정들이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상징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데프콘X유인나X김풍과 함께, 현직 '리얼 탐정'들이 직접 등판해 들려줄 실제 생활밀착형 사건사고 이야기와 시원한 해결 과정까지 모조리 들려준다.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현실 속 사건과 관련된 법률 자문은 '애로부부'의 남성태 변호사가 맡는다.

데프콘X유인나X김풍과 남성태 변호사, 리얼 탐정들이 펼치는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월 29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