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웹툰 '저로 하시죠, 공주마마', 키이스트서 드라마화 계약 체결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웹툰 '저로 하시죠, 공주마마'가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24일 만화·웹툰 제작사 재담미디어는 키이스트와 웹툰 '저로 하시죠, 공주마마'의 드라마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저로 하시죠, 공주마마'는 마니아층 사이에서 열렬한 지지를 받은 궁중 로맨스 웹툰으로, 작품 속 주인공인 공주는 자신을 사랑해 줄 단 한 사람을 찾기 위해 네 명의 정혼자 후보를 대상으로 자신과 가짜 공주 중 진짜를 가려내는 테스트를 실시한다.

매란국죽 개성 있는 네 명의 정혼자들은 '공주를 가려내는 일'과 '공주의 마음을 얻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정 반대 성격을 지닌 두 명의 공주 중 과연 진짜 공주는 누구일까, 현재 네이버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리디 등 여러 플랫폼에서 동시에 서비스 중이다.

T 공개 예정작 '트리거',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등 다양한 드라마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조지훈 키이스트 대표이사는 이와 관련, "매력적인 캐릭터와 몰입감 있는 궁중 로맨스로 독자들을 열광시켰던 원작 IP이고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제작의 완성도를 높여 기존의 로맨틱코미디 사극과는 차별화된 명품 IP로 제작해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공략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웹툰 제작사 재담미디어는 이번 '저로 하시죠, 공주마마' 외에도 '동네변호사 조들호', '85년생', '크라임퍼즐', '청춘블라썸', '약한영웅', '너클걸' 등 여러 웹툰의 영상화를 끌어낸 바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