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공개

by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관련 티저 영상과 전시 객실을 23일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의 티저 영상은 실제 완공된 모습의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프라이빗 객실과 부대 시설을 담았다.

영상에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가 위치한 1km 길이의 프라이빗 해변과 소나무 군락 등 압도적인 자연경관을 시작으로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객실, 강원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수영장으로 바다에 떠 있는 듯한 16m 글라스 행잉풀, 부대 시설 등 실제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이랜드파크가 강원도 고성군 봉포리 해안가에 조성 중인 회원제 리조트다. 항해를 시작하는 크루즈를 모티브로 설계된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휴양지 객실을 구현했다.

객실은 더 펜트하우스(392m²~461m²), 워터 풀 하우스(293m²~372m²), 마스터 스위트(266m²), 오션 스위트(184m²)까지 총 4개의 타입으로 구분됐다. 가장 작은 객실은 184m²로 강원도 내 최대 규모다.

전 객실은 2개의 마스터 침실과 리빙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각 침실에는 개별 욕실과 파우더 룸을 배치해 프리미엄에 맞는 완벽한 개별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객실마다 1km 달하는 프라이빗 비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자쿠지나 개별 수영장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그랜드 켄싱턴은 일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타 리조트와 달리 철저하게 회원제로만 운영한다. 새롭게 신설된 버틀러 팀이 1:1 응대로 환대 서비스를 실시하며, 가입하는 순간부터 전용 버틀러가 배정된다. 전용 버틀러는 고객이 객실 예약부터 투숙하는 동안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랜드파크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제주도 애월과 강원도 고성, 평창에 총 4개의 럭셔리 리조트 체인과 강원도 고성에 1개의 골프장을 선보이며 새로운 프리미엄 형태의 휴양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