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또 에이프릴 멤버♥축구선수 열애설…양예나·설영우, 커플템→목격담 솔솔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FC)에 이어 또 여자 아이돌과 축구선수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중심으로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와 축구선수 설영우(울산 HD FC)의 열애 의혹이 퍼졌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커플템을 착용했다는 내용 글과 관련 사진을 공유하며 연인 사이라고 추측했다. 사진에는 양예나와 설영우가 동일한 핸드폰 케이스와 모자 등을 착용한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축구팬은 설영우가 자신의 축구화에 'YENA'를 새겼다며 관련 사진을 공유하기도. 또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았을 거다. 티나게 커플템을 착용 중인데 이건 그냥 알아달라고 자랑하는 거 아닌가"라는 글과 목격담도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런 상황 속 네티즌들은 이나은과 이강인을 이어준 사람이 설영우가 아니냐는 추측도 내놓고 있다. 이나은과 이강인, 양예나와 설영우 모두 각각 에이프릴 출신, 축구선수라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

한편 양예나는 2000년 생으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으며 해체 후 솔로 활동 중이다. 설영우는 1998년 생으로 양예나보다 2세 연상이다. 배우 박형식 닮은꼴 축구스타로 주목받았으며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