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태우, 교통사고 당했다..처참하게 파손된 차량 공개 "다친 곳은 없어" [SC이슈]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정태우가 교통사고로 심각하게 파손된 차량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태우는 15일 "몇일 전 교통사고가 있었는데.. 차는 많이 손상되었지만 저는 정말 괜찮습니다. 털 끝 하나까지 보호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을 알렸다.

이와 함께 정태우는 사고로 반파된 차량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조수석 문이 떨어져 나가고 앞유리가 모두 금이 가버린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큰 사고를 겪은 정태우는 "이런 일을 겪으니까 정말 모든게 감사하네요. 앞으로 좋은 일 많이하며 살겠습니다. 비오는데 빗길 운전 조심들 하세요"라고 전했다.

앞서도 정태우는 지난 12일 "제네시스가 타이거 우즈도 살렸지만 나도 살렸네. 문짝은 날아갔지만 저는 멀쩡합니다. 보호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라며 상당히 심하게 파손된 차량 사진을 공유해 팬들을 걱정케 했다.

정태우의 교통사고 소식에 팬들은 "안 다치셨다니 다행이다" "차가 정말 심하게 파손됐네요" "진짜 큰일날 뻔 했다" "운전 조심하세요" 등의 걱정이 담긴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정태우는 스튜어디스 출신 장인희와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정태우 가족은 KBS2 예능 '살림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첫째 아들 하준 군이 아이돌 뺨치는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