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맘스터치, 연말 앞두고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by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외식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매장 취식부터 포장, 배달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맘스터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과 '페이코'와 각각 손잡았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3,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최소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페이코 결제를 도입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맘스터치 매장에서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 또는 실물카드인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횟수 제한 없이 한 아이디당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해 고객들의 체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외식 부담이 커진 고객들이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도 상시 운영한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 가격은 각각 2만8,300원(3인), 3만4,200원(4인)으로 가족 및 친구 모임이 많은 연말에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버거와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연말 시즌 친구, 가족들과의 외식이 늘어나는 만큼 고객들이 보다 가성비 있게 맘스터치를 즐길 수 있도록 복수의 파트너사와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한 해 동안 맘스터치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