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7인의 탈출'서 탈출 시청자들, '완벽한 결혼의 정석' 대이동? '최첨단 K막장', 이번주 휘몰아친다!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연인의 곁에 있고 싶어 그 언니와 결혼하고, 짝사랑 상대와 결혼한 언니가 미워 그 상대의 형과 결혼한다. '최첨단 K막장'에 시청자들이 열광하고 있다. 그 어느때보다 화제작이 몰린, 불리한 대진표 속 시청률이 기대에 못미치나, 회를 거듭할 수록 화제성만큼은 넘사벽이다. 막장의 대모 김순옥의 '7인의 탈출'에 실망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주면서 단언컨대, 시청률 급삽승 곡선을 그릴 전망이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제작 안형조, 서장원)은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특히 첫 방송 이후 2주 연속으로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부문에 차트-인하며 점점 뜨거워지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결혼을 위한 상견례까지 치른 서도국(성훈)과 한이주(정유민)가 서정욱(강신효)-한유라(진지희)-이정혜(이민영) 등 빌런들의 악행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가운데 5회 방송 전 주역 5인방이 펼치는, 미스터리 복선을 담은 5, 6회 스포컷이 방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와 관련 등장인물들을 둘러싼 비밀의 단초가 드러남과 동시에 본격적인 복수 행보가 펼쳐지는, 5, 6회 시청 전 미리 살펴보는 '떡밥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떡밥 포인트' #1 동공 확장! 어둠 속 '입틀막 오열' 정유민… 눈물의 이유는?

지난 방송에서 한이주(정유민)는 결혼 허락을 위해 할아버지 한운재(이병준)를 찾아갔지만 문전박대 당하자, 회귀 전 교통사고로 병원에 누워있을 당시 핸드폰 너머로 "용서해줘"라던 할아버지의 마지막 말을 떠올렸다. 이에 한이주가 할아버지를 향해 용서하겠다는 말을 건네자, 한운재가 눈물을 쏟아내 한이주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5, 6회 스틸에서는 한운재를 찾아갔던 한이주가 어딘가에 갇혀 입을 틀어막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이주가 어둠 속에서 공포와 충격에 휩싸인 채 오열하고 있는 이유와 한운재가 숨기고 있던 한이주에 대한 비밀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떡밥 포인트' #2 분노 폭발 성훈 VS 비열 천재 강신효, 극으로 치닫는 형제싸움, 분기탱천 '멱살잡이 육탄전' 현장!

지난 방송에서는 이복형제인 서도국(성훈)과 서정욱(강신효)이 오랫동안 첨예한 갈등상태였음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4회 엔딩에서는 서정욱의 계략으로 인해 서도국의 트라우마가 발발하면서 결국 실신에까지 이르러 충격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5, 6회 스틸에서는 화를 참지 못한 서도국이 서정욱에게 달려들어 멱살을 잡은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분노가 제대로 터져버린 서도국과 그런 서도국을 보며 비열한 미소를 짓는 서정욱의 '극과 극 표정'이 불길함을 고조시키면서, 과거 이복형제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떡밥 포인트' #3 진지희-이민영, NEW 빌런 '악녀 모녀'의 질주! 풍비박산 클럽 복장 '예측불허 맞선 현장'

한이주의 한 서린 복수 대상자인 '마라맛 악녀 모녀' 한유라(진지희)와 이정혜(이민영)는 서도국과 결혼을 선언한 한이주를 끊임없는 괴롭히며 악행을 저질러 시청자들의 공분을 일으켰다. 지난 4회에서 한유라는 서도국을 유혹하려다 실패하고 도리어 '팩트 폭격'을 듣자 약을 먹고 쓰러져 이정혜에게 큰 충격을 안겨줬던 터. 병원에서 깨어난 한유라는 엄마 이정혜에게도 가차 없는 독설을 날려 살벌함을 드리웠다. 이에 더해 5, 6회 스틸컷에서는 맞선 자리에 나선 한유라가 파격적인 클럽 복장으로 등장, 모두를 경악하게 만드는 것. 한유라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악녀 행보를 예고하면서 어떤 파란을 일으킬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 5, 6회는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 등 주역 5인방의 충격과 파격의 행보가 중점적으로 담겨 휘몰아치는 서사를 보여줄 것"이라며 "예상치 못한 참혹한 진실이 과연 밝혀지게 될지 켜켜이 쌓인 서도국-한이주의 복수심이 제대로 터질 이번 주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