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특별출연의 좋은 예와 나쁜 예?

by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과 '연인'의 특별출연과 관련된 기사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별 출연의 '좋은 예 vs 나쁜 예'로 박보영 박형식의 '힘쎈여자 강남순' 나들이가 좋은 예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연인'에 숟가락 얹은 '놀면뭐하니?'의 등장은 과했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힘쎈 커플' 도봉순(박보영)과 안민혁(박형식) 두 사람은 경찰서에서 집안의 어른, 길중간(김해숙)을 만나 반갑게 인사를 했고 여전히 도봉순은 악당을 처단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안민혁은 애들 키우랴 도봉순 뒤치다꺼리 하느라 바쁜 모습으로 '힘쎈' 시리즈의 연결을 보여주면서, 이후 미드식 '혜쳐모여'로 후속 시리즈, 또는 스핀오프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대목이었습니다. 반면, MBC '연인'에 '놀면뭐하니?'의 특별 출연은 본말이 전도된 경우로 평가될 만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특별 출연'인데 팡가는 극과 극 박보영-박형식의 '강남순' vs 유재석-하하의 '연인'

2위 : 제시 "금연, 태닝도 끊었다…외모 보다 일이 더 중요해" ('핑계고')

3위 : 션 ♥정혜영에 키스.."결혼 19주년, 당신은 내 꿈의 여자"

4위 : 논란의 '16기'는 이제 가라! '신세경 닮은꼴'부터 역대급 '미모' 솔로녀 17기 등장

5위 : 이효리 "눈가 주름 불편하게 보는 시선 있지만 다 가질 순 없어"

6위 : 오은영, 악플에 분노 "아이 직접 안 키웠다는 말…견디기 힘들더라" ('금쪽상담소')

7위 : "1년 준비" 류준열 '2023 시카고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