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김래원이 죽음을 위장하고 전성우를 체포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2'에서는 최종화가 그려졌는데 범죄자들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던 진호개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사고가 일어난 당시를 회상하던 송설(공승연)은 진호개와 마지막 만났던 장면을 되새겼고 "진형사님은 걷는 걸 본 적이 없다. 독하고 절박하게 수사했다. 그래서 같이 현장으로 달려나갈 때면 그 누구보다 든든했다.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걸 아니까"라고 말했고 결국 전성우를 체포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지옥에서 돌아왔다" 김래원, ♥공승연과 키스..죽음 위장→덱스 검거 엔딩(소옆경2)
2위 : 이영진 "♥배정훈PD와 7년 째 연애중...가족 같은 느낌"(최파타)
3위 : 이효리 "상업광고 다시 하는 이유…댄스팀도 홀리뱅 쓰고싶고, 뮤비도 몇억씩 쓰고 싶었다"
4위 : [SC초점] "양심있냐"…'스우파2' 라트리스 논란, '악마의 편집'일까 '실력부족'일까
5위 : '국민 MC' 유재석도 피할 수 없는 고민 "콘텐츠 너무 많아 화제되기 힘들어"
6위 : 세븐♥이다해, 앉아서 번 200억…'46억 신혼집' 집들이 "좋은 사람들과 낮술"
7위 : 남궁민 "파트2 더 재밌고 아름다운 사랑 담겼다"…직접 전한 비하인드 ('연인')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