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LD 신인' 뉴이드, 22일 프리 데뷔 확정…프롤로그 싱글 'E.R'로 가요계 출격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신인 보이그룹 New:ID(뉴이드)가 프롤로그 싱글로 먼저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MLD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New:I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롤로그 싱글 'E.R(이.알)'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New:ID는 오는 22일 프롤로그 싱글 'E.R'로 프리 데뷔한다. 18일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할 예정이다.

New:ID는 MLD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호라이즌(HORI7ON)을 탄생시킨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WILSON(윌슨), MACKY(마키), L(엘), THAD(타드), JOM(좀)으로 구성됐다.

데뷔 전부터 '드림 메이커' 파이널 무대까지 오르며 뛰어난 실력을 증명해낸 New:ID는 정식 데뷔 이전부터 완성도 높은 커버 영상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New:ID는 이번 프리 데뷔를 통해 5인 5색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보컬,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신예답지 않은 역량을 보여주며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구축하겠다는 각오다.

본격적인 데뷔 예열을 시작한 New:ID. 스케줄러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만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프로모션을 이어갈 그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데뷔 준비에 한창인 New:ID의 프롤로그 싱글 'E.R'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