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영웅, '미우새'에 출연하는 진짜 이유? "할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우새'에 출연하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졌다.

14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미우새 녹화 현장 난리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했다.

임영웅은 오는 17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이에 대해 "임영웅이 방송 출연을 하기 힘든 이유가 있다. 임영웅은 여건 상 딱 한 곳밖에 출연이 불가하다. 그러다 보니 한 방송사만 나가면 다른 방송사에서 항의가 들어올 수 있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임영웅이 '미우새' 출연을 원했다"라며 "할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미우새'이기 때문이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또한 "어머니들의 폭발적인 반응이었다. 토니안 어머니는 VCR 보면서 졸기도 하는데, 이날은 한 번도 졸지 않았다. 물 흐르듯이 방송이 진행됐다"면서 촬영 현장 분위기도 전했다.

한편 최근 공개된 '미우새' 예고편에서는 모벤져스와 만난 임영웅의 모습이 공개됐다. MC 서장훈이 "어머님들의 대통령"이라고 임영웅을 소개하자, 모벤져스는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임영웅은 자신의 필살기로 '반존대'를 꼽았다. 그는 "젊게 살고 싶은 분들은 (저한테) 오빠라고 하셔라"라고 말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에 김희철 모친은 임영웅에 "오빠"라고 외쳤고, 허경환 모친은 "오늘 너무 행복하다"고 감격을 드러냈다. 김종국 엄마 역시 "김종국 노래를 많이 듣냐, 임영웅 노래를 많이 듣냐'는 질문에 "김종국 노래는 안 듣는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토니안 엄마는 "(임영웅에) 전재산을 다 주겠다"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를 들은 MC 심동엽은 "오늘 가장 놀라운 게 토니 어머니가 세상에서 제일 힘 센 사람이 눈꺼풀을 내리는데 그걸 버틴다"고 해 폭소케 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펼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