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든블루, 추석 맞아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 선봬

by

골든블루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등 총 2종으로 차별화된 패키지와 함께 세트별로 특별한 술잔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했다. 이전에 출시했던 세트의 경우 온더락 글라스를 제공했으나 최근 하이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볼 글라스를 패키지에 담았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스월링(Swirling) 글라스 2개로 구성했다. 스월링은 위스키를 잔에 따른 후 공기와 섞어 위스키 속에 잠자고 있던 향을 발산시키기 위해 그 잔을 둥글게 돌려주는 행동을 말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새롭게 변화를 줬다.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와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각각의 패키지에 적용해 브랜드 철학을 표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골든블루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골든블루 선물 세트'와 함께 주변에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