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힘내라!대한민국" HDC현대산업개발,항저우 국대 선수단에 1억원 후원[오피셜]

by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항저우아시안게임을 앞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대한체육회는 '22일 HDC현대산업개발로부터 항저우아시안게임 선전을 기원하는 격려금 1억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격려금 전달식에는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와 최 윤 항저우아시안게임 선수단장(대한럭비협회장·OK금융그룹 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윤성욱 사무총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항저우아시안게임의 선전을 한마음으로 응원했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이번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대한민국의 스포츠 외교력도 강화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선수단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격려금을 전달해 주신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하다"면서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