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지드래곤 PSG 경기 직관 화제

by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축구선수 이강인이 PSG 유니폼을 입고 국내 팬들을 만난 가운데, 지드래곤, 정유미, 손나은 등의 스타들이 직관을 위해 부산에 떴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응원석에 배우 정유미와 손나은, 가수 지드래곤이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는데 이강인의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부산에 뜬 것으로 지드래곤은 PSG 유니폼을 몸에 걸친 독특한 스타일로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지드래곤·정유미·손나은 "이강인 보자"...PSG 경기 직관 [SC이슈]

2위 : 이준호, 임윤아 언급…"15년 전부터 인연. 배우로 호흡 맞추는 건 색다른 느낌"

3위 : "블랙핑크 올해는 열애중♥" 4인 4색 열애史 '지수♥안보현'이 완성

4위 : 주호민 2차 입장문 "섣부른 신고 후회하고 사죄...아이 향한 비난은 멈춰달라"

5위 : 조유리 "오디션 다 떨어지고 '오징어게임2' 됐다…허언증 아냐" ('꼰대희')

6위 : "아버지는 위대하네요"…김소영 "웬 남자가 애 들쳐업고 낑낑, 우리애 아빠였다"

7위 : '17세' 日아이돌,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요절…활동 기간 4개월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