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는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곽튜브)의 마지막 워킹이 펼쳐졌는데 이날 이시언은 "9월에 부산에서 연극하고 왔는데 좋았다"고 말을 꺼냈습니다. 2년 동안 한 연극에만 집중했다는 이시언의 말에 배정남은 "연극은 매일 하니까 다른 일은 거의 못 하지 않냐"며 놀라움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에 이시언은 "일부러 아무것도 안 했다"며 "나도 오디션 보면서 맨땅에 헤딩해 가며 (배우 활동을) 했고 내 드라마가 잘돼서 내 역할이 주목받아 '나 혼자 산다'에 들어갔는데 그걸 아무도 기억 못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예능 하면서) 그 사이에 연기를 많이 하고 해도 결국에는 예능인으로만 기억해서 그게 너무 속상했다. 되게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결혼도 할 겸해서 좀 쉬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이시언, '나혼산' 하차 진짜 이유 "예능인으로만 기억..속상했다" ('부산촌놈')
2위 : "연봉 40억 넘는다던"…나영석 PD "16년된 국산차 몰고 다닌다" 고백
3위 : 홍진경 "400억 매출 달성한 김치사업, 내가 담그는거 아니다" 해명 ('파워FM')
4위 : "정준영과 달라, 연예인 삶 포기"…뱃사공, 前여친 불법촬영·유포 항소심 2차공판
5위 : 허니제이 '전화 공포증' 첫 고백 "전화 오면 응시, 엄마 전화도 안받아"
6위 : 한혜진 "♥기성용, 장가 잘 갔다 생각 안 해" 현실 부부 폭로 ('편스토랑')
7위 : '아씨 두리안', 상상 초월 막장 '동성애→마구잡이 타임슬립→네버엔딩 삼각 러브라인'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