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원하모니, 에필로그 영상으로 '조화' 시리즈 마무리…역시 세계관 영화 데뷔팀답네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6집 에필로그 영상으로 '조화' 시리즈의 완벽한 마지막을 알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에필로그 영상에는 평화로운 세상을 맞이한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피원하모니는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구름과 크리스탈 사이를 떠다니거나 색색의 테라리움에서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으로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하며 '조화(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이에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데뷔 전부터 세계관 영화로 시선을 모았던 만큼, 피원하모니의 탄탄한 음악 서사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6월 8일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 피원하모니는 25만 장의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51위로 진입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미국 최대 에이전시인 Creative Artists Agency(CAA)와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또한 지난 1월 서울과 미국 12개 도시에서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를 열었던 피원하모니는 7월 캐나다와 남미 지역 총 9개 도시, 9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 총 9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규모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이번 월드투어는 31개 도시 외에도 추가 개최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