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환한 탄력 눈가 케어,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아이 패치’ 출시

by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의 강력한 힘으로 눈가에 깊은 탄력을 채우고 광채를 부여해 환하게 케어해주는 '더 아이 패치'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아이 패치'는 리바이탈라이징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로, 20분만에 리프레쉬된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건조하고 지친 눈가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생기 부여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영양을 채워주는 TFC8®과 아세틸레이티드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란토인이 배합되어 예민한 눈가에도 피부 깊숙이 수분감과 탄력을 채워 줌과 동시에 눈가 피부 고민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신제품 '더 아이 패치'는 전용 케이스로 개별 포장되어 고영양 제형의 패치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으며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 2-3회, 세안 후 깨끗이 닦은 피부에 사용, 눈가 아래 20분 동안 패치를 붙였다가 제거 후 루틴대로 그 외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주면 된다.

한편, 오는 7월 14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더 아이 패치'의 런칭을 기념해 7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 아이 패치 듀오 세트 구매 시, 더 아이크림 3ml, 더 크림 7ml, 마사지 툴이 증정되며, 눈가 리프레쉬 듀오(아이크림+패치2세트)를 구매하면 '더 아이 패치' 3매를 추가 증정, 더 아이 패치 3세트 포함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디럭스 5종, 파우치, 더 아이 패치 6매를 더 받아 볼 수 있다.

사전 구매 단독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아이 패치'를 포함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