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까스텔바작, 제4기 '파트너프로' 모집

by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할 제4기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를 모집한다.

이번 4기 파트너프로는 세미나 참석, 골프 행사 지원, 품평회 등 행사 참여와 SNS 홍보도 함께 하면서 까스텔바작을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와 함께 3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작 의류 지원과 스페셜 쿠폰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이며, 7월 5일까지 선발을 마친다. 선발 인원은 총 15명이고,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에 등록해 자격을 유지 중이면서 성실한 활동이 가능한 프로라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파트너프로는 7월 17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6개월간 까스텔바작의 공식 '파트너프로'로 활동한다.

KPGA 공식 스폰서로서 선수 지원과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까스텔바작은 2020년 스포츠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KPGA와 함께 '파트너프로' 모집을 시작했다.

까스텔바작 마케팅팀 최광호 팀장은 "KPGA공식스폰서로서 투어프로 뿐만 아니라 골프 보급을 위해 전국 곳곳에서 활동중인 KPGA 프로들을 대상으로 까스텔바작 의류를 지원하며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올해 KLPGA투어 교촌 레이디스 오픈에서 우승한 박보겸(안강제약)과 안소현(삼일제약), 정지민 그리고 KPGA코리안투어 2회 우승에 빛나는 함정우(하나금융), 윤성호(우리금융), 박성국(케이엠제약) 등 투어프로들에게도 의류 지원 등 선수 후원을 하고 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