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산 동구, '구봉산 치유숲길 숲속헬스장' 생긴다

by




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는 구봉산 치유숲길 내에 숲속헬스장을 조성한다고 이달 1일 밝혔다.

동구청에서는 2022년 11월 구봉산 일원에 헬스기구 4대를 설치하였는데 주민들의 반응이 뜨거웠고 추가 시설 확대에 대한 요청도 잇따랐다. 이에 김진홍 동구청장은 더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시설을 확대 조성키로 했다.

구봉산 치유숲길 숲속헬스장은 올해 6월에 착공해 8월에 준공될 예정이다. 면적 150㎡의 바닥을 정비하고 헬스기구 기존 4대를 포함해 실내헬스장에서 볼 수 있는 기구(렛풀다운, 레그프레스 등) 약 13대를 헬스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설치할 예정이다.

숲속헬스장은 인근 주민들뿐 아니라 구봉산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숲 향기를 맡으며 운동할 수 있어 향후 동구를 대표하는 힐링운동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앞으로도 구봉산 치유숲길 숲속헬스장처럼 동구 주민 들의 여가 활동, 정서함양과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장소를 많이 조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