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원하모니, 화려한 팝스타로 변신…각양각색 매력의 콘셉트 '컴백 열기 UP'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공연장 속 화려한 팝스타로 변신했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FIT I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FIT IN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공연장 속 화려한 팝스타로 변신한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는 여유로운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무대 위를 신나게 누비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처럼 피원하모니는 공개되는 사진마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이번 컴백에 기대감을 높인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조화(HARMONY)'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으로, 피원하모니는 컴백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25일 정오에는 멤버 기호가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KEEHO LOG'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6월 8일 새 앨범 'HARMONY : ALL IN'과 타이틀곡 'JUMP'로 컴백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