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드FC와 주원통운 MOU 체결. 다양한 콜라보로 시너지 효과 기대

by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로드FC와 주원통운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위해 손을 잡았다.

로드FC와 주원통운은 지난 4일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위치한 주원통운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로드FC 정문홍 회장과 박상민 부대표, 주원통운의 배효근 김선식 대표, 안종원 전무이사가 참석했다.

로드FC 정문홍 회장과 주원통운 김선식 대표는 양사의 발전과 긍정적인 이미지 홍보 등에 대한 업무협약 내용에 합의,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주원통운은 주원그룹의 계열사로 통운 주식회사를 기반으로 화물운송, 물류컨설팅, 물류아웃소싱, 운송포털사이트 운영 및 마케팅 사업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회사다.

로드FC 정문홍 회장은 "배효근 대표님, 김선식 대표님의 미래지향적인 마인드가 맞아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앞으로 로드FC는 주원통운과 함께 하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가 크다"면서 "주원통운과 함께 해 기쁘고, 로드FC와 주원통운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MOU 소감을 전했다.

주원통운 김선식 대표는 "주원통운에서는 건강한 물류활동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더 나아가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로드FC와 국내에서 해외로까지 동반성장을 꿈꾼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드FC는 오는 6월 24, 25일 양일간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원주 MMA 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첫째 날에는 프로 대회인 굽네 ROAD FC 064, 둘째 날에는 아마추어 대회인 종합격투기 대축제가 열린다. 굽네 ROAD FC 064에는 글로벌 8강 토너먼트가 개최, 로드FC 밴텀급, 라이트급 챔피언들을 비롯해 강자들이 대거 출전할 예정이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