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합천군,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평가보고회 개최

by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지난 8일 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보고회는 유달형 체육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마라톤대회운영본부 위원, 자원봉사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 ▲인사말씀 ▲평가보고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본부는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열린 지난달 2일과 전일인 지난달 1일에 열린 마라톤대회에서 대부분 참가자 수가 감소하는 추세에서도 역대 최다 인원인 1만2천 251명이 참가했으며 특히 수도권과 전라권에서 575명이 참가해 전 대회보다 87%가 증가하는 등 전국 명품대회의 위상을 확인하는 대회라고 평가했다.

또한 많은 인원이 참가했음에도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마치고 사전경품과 홍보부스, 본부식당의 규모를 확대함으로써 지역 농특산물을 널리 알릴 수 있었던 점을 좋게 평가했다.

아쉬운 점으로는 통신·의료·교통 등을 효율적으로 연계하지 못한 점, 5㎞ 메달 부족 등을 꼽았고 홈페이지 및 대회본부로 접수된 건의사항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해 내년 제23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는 더욱 발전된 대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김윤철 군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역대 최다 참가인원과 함께 안전사고 없는 최고의 대회였다"며 "오늘 주신 의견들을 잘 반영해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계속해서 명품대회로 전진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