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평화 노래해요' 사랑정원 찾아가는 힐링 콘서트

by

지난 20여 년 동안 저소득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및 사회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한 사단법인 사랑정원(이사장김선애)이 오는 14일에 '아름다운 음악으로 평화를 노래해요.'라는 주제로 찾아가는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1위 유인경비전문업체 ㈜에스텍(대표이병화)과 함께하며 생활의 안전과 마음의 평안을 주는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지는 평화의 시간을 선사한다.

더욱 이번 힐링 콘서트는 북한이탈주민들이 모여 개척한 1907교회(공릉동소재)에서 열릴 예정으로 국내외에서 계속되고 있는 전쟁과 갈등의 상황에 경종을 울리고 평화를 향해 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그 의미가 뜻깊다.

진행은 오랫동안 사랑정원과 함께한 방송인 서경석이 맡고 전 세계에 K-Classic을 알리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남성중창그룹 유엔젤보이스와 소프라노 김영지, 플루트앙상블 NABI(희망)가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며 사랑정원의 홍보대사인 장가현(영화배우)과 강성진(영화배우)가 함께하여 자리를 빛낸다.

또한 오랫동안 사랑정원과 함께 의료나눔을 실천해 온 세계적 수준의 척추, 목디스크 특성화 병원인 포항우리병원(원장최건)은 후원으로 함께한다.

사랑정원 김선애 이사장은 "사랑은 꿈을 갖게 하고 꿈은 기적을 만듭니다."라고 말하며 예술이 선사하는 감동과 아름다움이 세상에 만연하고 있는 갈등과 미움을 불식시키고 평화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다짐을 밝혔다.

㈜에스텍과 (사)사랑정원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힐링 콘서트를 통해 세상에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이 되기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