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LG트윈스 '찐팬' 하정우, 다큐 '아워 게임' 내레이션..30일 공개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아워게임 : LG트윈스'가 스토리텔러 하정우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LG트윈스의 2022년 한 시즌동안 일어난 경기장 안팎의 이야기를 모두 담은 리얼 스포츠 다큐멘터리다.

공개된 '아워게임 : LG트윈스'의 스페셜 포스터에는 LG트윈스의 '찐팬'으로 알려진 배우 하정우가 야구공을 들고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모습이 비춰졌다. 검은 배경 속 하정우의 냉철한 표정은 그가 스토리텔러로서 LG트윈스에 대해 얼마나 날카롭게 상황을 분석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또한 본편에서 하정우만의 재치있는 유머도 함께 선보이며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공개 전부터 LG트윈스의 최초 다큐멘터리라는 점과 티빙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포츠 다큐멘터리라는 점에서도 화제를 끌고 있다. 여기에 생생한 4K 장면 제공을 위한 최고사양 장비부터 리얼리티 제작진의 참여로 한층 더 흥미로워진 내용까지 최고의 리얼 스포츠 콘텐츠가 될 것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6일 공개된 '아워게임 : LG트윈스' 메인 예고는 공개와 동시에 LG트윈스 팬을 비롯해 모든 야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 공개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중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라운드 너머의 진짜 이야기 LG트윈스의 리얼 스포츠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3월 30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