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솥, 씨푸드 ‘새후마요’ 출시

by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씨푸드인 새우후라이를 올려 맛과 양의 풍성함을 자랑하는 '새후마요'를 수량한정으로 출시, '마요'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후마요'는 '마요' 맛집으로 불리는 한솥이 '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마요'시리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맛과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 좋아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수량한정으로 출시되는 '새후마요'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통통한 미니 통새우 6마리의 새우후라이와 부드러운 지단채를 토핑으로 올려 풍성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솥의 시그니처 소스인 빅 커플 소스가 더해져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또한 '새후마요'의 푸짐한 양을 편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넉넉한 '대'사이즈의 보울 용기에 제공,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한솥은 '새후마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한솥새후마요쩝쩝박사의논문 #한솥 #새후마요)와 함께 신제품 구매 후 '새후마요'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1명), ▲크로우캐년 접시 세트(10명), ▲한솥 식사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한솥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마요 맛집으로 소문난 한솥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메뉴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경쟁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한솥만의 경쟁력을 갖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새후마요'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해시 포테이토 스틱 2종을 3월 신제품으로 함께 출시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