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재석, 보이그룹 연습생 라인업 보니…작고 소중한 애착인형 총집합이네('놀뭐')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작고 소중한 애착인형들이 총집합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보이그룹 멤버 JS로 나선 유재석이 3년 전 몰래 춤 연습을 함께했던 비밀 소모임 멤버들을 연습생으로 불러모으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년 전 유재석과 '예능계 틴탑'을 결성했던 조세호, 남창희, 양세형, 유병재, 황광희가 오랜만에 다시 뭉쳐 눈길을 끈다. 애착인형들의 등장에 생일파티를 하는 듯 한껏 신이 난 유재석은 잇몸 미소를 발사 중이다.

이날 유재석의 애착인형 5인방은 올망졸망한 매력을 뿜어내며 '땡처리 엔터' 사무실에 첫걸음을 딛는다. 유재석의 취향이 확실한 조합에 '놀면 뭐하니?' 연습생들은 "이렇게 모으기도 힘들지 않나?"라며 놀라워한다.

그 가운데 유재석은 "우리 애들 귀엽죠?" 우쭈쭈 모드로 애착인형들을 반가워한다고. 이에 하하는 "형한테 여기가 놀이동산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5인은 '땡처리 엔터' 연습생으로 임명된다. 양세형은 3년 전 아쉽게 중단된 춤 연습에 "'언젠간 다시 하겠지'라는 생각으로 홈트(홈트레이닝)하기 전에 틴탑 춤을 췄다"라며 애틋함을 드러낸다.

봉인됐던 그들의 댄스 본능은 3년 만에 '땡처리 엔터'에서 빛을 발할 수 있을지, 다시 뭉친 유재석과 애착인형들의 꿈틀거리는 댄스 본능에 기대를 모은다.

MBC '놀면 뭐하니?'는 3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