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지난 20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한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날 서울 동작구 중앙대 서울캠퍼스에서 열린 오프라인 설명회는 전석 마감을 기록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준비된 자리를 모두 채우며, 편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온라인 설명회에도 300여 명 가까이 참여, 오프라인 못지않은 열기를 느끼게 했다.
이번 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재수나 반수보다 편입 합격이 더 쉬운 이유, 2023년 입시 결과를 분석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2부에서는 에듀윌 편입 영어 저스틴 교수가 1타 교수진의 학습 관리와 에듀윌 편입의 독한 관리 시스템에 대해 소개했다.
저스틴 교수는 "중학교 영어 단어를 잘 몰랐던 편입 준비생도 편입 강의만 잘 따라오면 상위권과 최상위권의 주요 대학에 무리없이 합격할 수 있다"면서, "지금이 편입 준비 최적기로 2024년도 편입 합격을 목표로 지금부터 시작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3부에서는 홍준기 교수가 최상위권 대학 편입에 합격하는 노하우와 문제풀이 및 관리법을 공개했다. 4부는 3월부터 편입을 준비해 최종 합격한 에듀윌 선배 수강생들이 직접 출연해 공부 노하우를 전달했다.
본 설명회 종료 후에 이어진 캠퍼스별 1:1 맞춤 컨설팅 현장의 열기도 뜨거웠다. 교수진과 합격생 그리고 등록 상담을 받으려는 참석자들의 대기줄이 길게 이어졌다. 에듀윌은 온라인 설명회 참석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별도로 1:1 맞춤 유선 컨설팅도 진행했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석했고, 설명회가 끝날 때까지 식지 않은 열정에 편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편입 정보가 많이 부족하다 보니 어려움을 겪는 편입 준비생들이 많은데, 이번 설명회로 많은 도움을 받으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