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이어트 경험無"…김신영X이석훈, '원조 소식돌' 성종 발언에 좌절 ('다시갈지도')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원조 소식돌' 인피니트 성종이 그동안 다이어트를 한 번도 해 본 적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29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 39회에서는 '틈새여행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최태성, 가수 인피니트 성종이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리 여행자 앤젤리나가 틈새여행지 대만 타이베이를 소개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앤젤리나는 가성비 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두피 마시지 체험, 대만 여행 필수 코스인 예류 지질 공원 투어, 화려한 시티 뷰 포인트인 타이베이 101등을 즐기며 짧지만 알찬 여행 코스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앤젤리나는 타이베이 대표 길거리 음식인 '곱창 국수 맛집'을 방문, 랜선 너머 시청자들의 침샘을 폭발시킬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 특히 해당 곱창 국수 맛집은 현지인들은 물론 한국인 입맛까지 저격한 타이베이 최고 인기 맛집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상승한다.

이 가운데 스튜디오에서 곱창 국수 먹방을 랜선으로 즐기던 성종은 "소(小)자가 딱 내 사이즈"라며 '원조 아이돌 소식좌'다운 면모를 보여 이목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성종은 "다이어트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는 충격 발언으로 '프로 다이어터' 김신영과 이석훈의 원성을 산다. 김신영은 "(이렇게 적게 먹는데) 다이어트 경험이 있겠냐고"라며 탄식을 터트렸고, 이석훈은 "우리 마음은 하나도 모르겠네"라며 한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널S '다시갈지도'는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