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사랑에 빠진 송중기는 다시 한번 결혼을 선택할까.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이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에 송중기가 결혼에 골인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송중기는 주변에 당당히 열애 사실을 알리고 여자친구를 소개하고 있어 결혼에 청신호가 켜지는 분위기다.
송중기는 JTBC 금토일극 '재벌집 막내아들'이 전무후무한 히트를 기록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에도 짬을 내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7일 진행된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컨퍼런스 참석 차 싱가포르에 방문했을 때도 여자친구와 동행, 일정을 마치고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다.
결혼과 관련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이렇다할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다만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달라.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이 26.948%(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그는 영화 '화란' 촬영을 마치고 '로기완' 촬영을 앞두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송중기 개인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