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 돼지 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제주금각도는 2020년 6월 울산 태화동에 금각도 1호점 오픈을 계기로 2022년 12월 부산 광안리점까지 빠른 성장세로 가맹점개설에 속도를 박차고 있다.
금각도만이 보유한 독보적인 3단계 특허 숙성을 거쳐 480시간 이상 숙성된 최상급 고기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주)제주금각도 김병철, 김종철 대표는 30대의 젊은 청년고기쟁의 열정으로, 숙성에 대해 연구, 2020년 숙성공장을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가맹사업 준비를 시작하였다.
금각도는 상위 1% 숙성돼지고기 다섯가지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게 정형한 프렌치렉, 갈빗살과 목살 부위를 붙인 육즙 가득한 숄더렉이 대표메뉴이며, 고기의 맛을 최대로 끌어낼 수 있는 된장과 청국장의 황금비율로 만든 구수한 된장찌개와 한상차림 밑반찬을 제공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의 만족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제주금각도 관계자는 "최근 들어 숙성 돼지고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금각도 가맹점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의 수요가 많이 급증했으며 더불어 본사에 대한 가맹문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금각도는 특허 숙성을 거쳐 이루어지기 때문에 일반 숙성돼지고기 프랜차이즈보다 고기의 부드러운 정도가 확연히 다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