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3~25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산타가 IFC몰에 찾아온다.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산타는 IFC몰 내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들과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젤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24~25일 양일간은 마칭 밴드가 퍼레이드를 진행,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마칭밴드는 오후 2시와 5시, 하루 2회 공연한다.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솜사탕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리커쳐 드로잉을 제공한다.
IFC몰은 몰 곳곳을 크리스마스 호텔 컨셉으로 장식하고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지친 세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귀여운 펭귄들이 방문객들의 소원을 받고 배송해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각 공간마다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 공개 중이며 자유롭게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크리스마스 장식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IFC몰 기프트카드 30만원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