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송은이 품을 떠난다.
미디어랩시소는 22일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미디어랩시소는 방송인 송은이가 2019년 세운 연예기획사다. 설립 당시부터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해온 김신영은 약 3년 만에 미디어랩시소를 떠나기로 했다.
소속 기간 동안 김신영은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등과 함께 셀럽파이브로 활동하는가 하면,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열연을 펼치는 등 새로운 장르에 꾸준히 도전해왔다. 최근에는 KBS1 '전국노래자랑' 새로운 MC로 활약, 많은 이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는 미디어랩시소는 "그동안 함께해 준 김신영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신영 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김신영 님을 향해 아낌없는 박수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김신영의 전속계약 종료 관련한 미디어랩시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디어랩시소입니다.
먼저 그동안 김신영 님을 향해 아낌없는 박수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습니다.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그동안 함께해 준 김신영 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신영 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