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이 웹툰 작가 기안84와 콜라보레이션 한 커플 듀엣곡 '겨울 고백'을 발매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을 통해 기안84와의 커플 듀엣곡 제작 과정을 보인 한혜진은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겨울 고백'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겨울 고백'은 한혜진이 직접 작사에 참가한 러브송으로 총 1, 2, 3절로 나누어져 있다. 1절부터 3절까지 "오늘 만날래?", "이제 고백할까?", "오늘부터 우리 손잡아도 될까?"라는 주제로 각 절의 후렴구 속 가사에 고백의 기승전결이 확실히 있어 듣는 재미 또한 있다.
몽글몽글하면서도 아련한 코드 진행과 한혜진과 기안84의 현실감 넘치는 목소리로 전하는 이번 듀엣곡은 한혜진의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제작 참여로 완성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 더욱이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가수 콜드가 참여,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작사, 작곡을 진행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과 기안84가 함께 촬영한 '겨울 고백'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둘의 찰떡같은 케미스트리가 공개돼 대중의 눈길을 다시 한번 끌 수 있었다.
유튜브 채널 개설은 물론 기안84와의 커플 듀엣곡 발매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보이는 한혜진은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감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변함없는 인지도와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한혜진과 기안84의 커플 듀엣곡 '겨울 고백'은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