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주니어, 타이틀곡 'Celebrate' 두 번째 뮤비 티저 공개…'슈주 감성' 기대 UP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슈퍼주니어표 연말 감성이 'Celebrate' 뮤직비디오를 가득 채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9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신동·동해·시원·려욱·규현이 출연한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 타이틀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이특·희철·예성·은혁의 'SNOW'(스노우) 버전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TREE'(트리) 버전 앨범에서 만날 수 있는 신동·동해·시원·려욱·규현의 연말 바이브가 담겼다. 멤버들은 서로 다른 소품과 분위기 속에서 'Celebrate'의 따뜻한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화면을 꽉 채운 훈훈한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불이 켜진 이 거리 위 Let's celebrate / 둘만의 Parade / 온 세상엔 하얀 눈이 / 함께해 Always"라는 타이틀곡 'Celebrate'의 또 다른 파트가 펼쳐졌다. 슈퍼주니어의 부드러운 보컬과 로맨틱한 가사가 설렘을 자아낸다.

'Celebrate'는 따스한 베이스라인과 아름답게 장식된 신디사이저가 포인트인 팝 곡이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올 연말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멤버들의 개인컷으로 구성된 두 편의 티저 영상이 'Celebrate'의 완성도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슈퍼주니어 단체 활동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우라가 'Celebrate'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어떻게 녹아들어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을 발매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11시에는 공식 유튜브와 틱톡(TikTok) 채널에서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