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iHerb)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30일 오전 3시까지 월드와이드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 세계 188개국에서 동시 실시되는 글로벌 세일 캠페인으로 1년에 딱 한 번 있는 대형 할인 프로모션이다. 1800여 개 브랜드, 3만여 종의 전품목 모두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계정 당 1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약 2000여 종의 인기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딜 행사'도 30일까지 개최한다. 아이허브 베스트셀러인 PB브랜드를 중심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이허브는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한국 소비자 주문량이 전월 동기 대비 8.2% 증가했다며 평소에는 기존 구매자 비중이 높아 주간 주문량이 5% 이상 등락한 것은 드문 경우라고 전했다. 당시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제품으로는 비타민 영양제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으며 천연 허브, 스포츠 보충제가 차례로 2위,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아이허브는 세계인의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월드와이드 캠페인으로 188개국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품목의 아이허브 제품들로 풍성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