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핀크, '월드컵 승부예측 챌린지' 실시…"경기 결과 맞히면 최대 100만원"

by

매일 국내 주식 시장의 흐름을 예측한 고객들에게 상금을 주며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했던 '리얼리 슈퍼챌린지'가 새로운 주제로 돌아왔다.

핀크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리얼리에서 경기 승무패를 예측하는 '월드컵 승부예측 챌린지'를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 챌린지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편성된 H조 예선경기 결과를 맞히면 매회마다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먼저 대한민국팀이 속한 H조 3차 예선전에 맞춰 3차례의 챌린지가 예정돼 있다. 각 챌린지는 한국팀 참가 경기 기준 개최 2~4일 전부터 경기 시작 직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차 조별리그(대한민국VS우루과이, 포르투갈VS가나) 결과를 맞히는 챌린지는 22일 12시부터 경기 당일인 24일 22시까지 도전할 수 있다. 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도전하기'를 누른 후 보기 3가지(국가, 무승부, 국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출하면 된다. 도전자 당 100원씩 상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참여자가 많을수록 상금 액수가 올라간다. 복수의 당첨자가 나올 경우 인원수만큼 나누어 지급된다.

아울러 슈퍼챌린지 참가자들이 한국팀을 응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월드컵 챌린지 댓글 응원 게시판'도 새롭게 마련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대한민국 축구 승리 염원을 담아 월드컵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리얼리 슈퍼챌린지를 선보인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국가 대표팀 응원하고 상금도 받는 즐거움을 동시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