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의 후속작으로 극건성 피부를 위해 새롭게 태어난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을 18일(금) 오전 10시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 6개와 함께 '큐어 인텐시브 2X 스틱 밤' 2개,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 에멀전' 각각 1개, 무료 체험분 2개까지 총 12개의 상품을 론칭 혜택가에 판매한다.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은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 뒤 오일로 영양을 가두는 2중 레이어드 메커니즘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제품의 장점인 보습력은 유지하면서도 더욱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스며들 수 있게 제형을 업그레이드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주장이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알로에베라잎즙, 알로에잎추출물, 알로에껍질오일은 제주 자사 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3년산 생알로에를 사용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극건성 피부를 위해 더욱 강력한 보습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재탄생한 신제품을 CJ온스타일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실내 난방기 사용 등으로 극심한 건조함이 시작되는 겨울철, 2중 레이어드 메커니즘으로 기술로 피부 겉과 속 모두를 촉촉하게 하는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은 누적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한 자사 스테디셀러 큐어크림의 홈쇼핑 전용 상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