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 SUV 캐스퍼 구매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쇼핑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와 연계해 현대차와 현대카드가 함께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캐스퍼 신차 계약 시 '캐스퍼 경차카드'를 포함한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500만원 이상 결제 및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면 30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루 세이브-오토는 차량 구매 시 차종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포인트로 차감 받은 후 카드를 사용해 적립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서비스다. 캐스퍼 차종은 30만원의 선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캐스퍼 전용카드인 캐스퍼 경차카드를 이용해 캐스퍼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95만원 상당의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혜택과 코세페 차량 할인, 캐스퍼 전용카드 혜택, 블루 세이브-오토 선할인을 모두 이용할 경우에 해당된다. 구매 고객이 블루멤버스 포인트나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포인트를 이용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및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