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고객들의 니즈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라이프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TIRLIFE)'를 론칭한다.
일상 생활에 사용하는 제품들 중에는 세제나 생리대 같이 피부에 직접 닿아 제품력은 물론 성분과 향, 저자극 등 선택에 많은 고민이 되는 제품군이 있다. 그에 더해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요즘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티르라이프가 론칭됐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티르라이프가 선보이는 모든 제품들은 믿을 수 있는 자연 유래의 원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라이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생활 속 늘어나는 바디 버든(체내에 쌓인 유해물질)을 케어해주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최소한의 성분으로 안심하고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를 적극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클린 라이프를 지향하며, 내추럴한 무드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하는 동안 일상의 작은 힐링을 전달한다.
티르라이프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 소통을 통해 많은 분들이 뷰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택할 때 여러가지 고민을 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에 믿고 사용해주시는 티르티르의 제품 노하우를 담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들을 선보이는 '티르라이프' 브랜드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브랜드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9가지 품목은 세탁 세제 2종,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 의류관리기 시트 등 피부에 직접 닿는 패브릭 관련 제품 4종과 주방세제, 살균 소독 스프레이, 생리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런드리 관련 제품으로는 캡슐 타입의 올인원 고농축 캡슐 세제인 '퓨어 캡슐 세탁 세제'와 저자극 비건 처방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퓨어 세탁 세제'를 선보이며, 잔류 유연제 걱정 없는 안심 포뮬라의 저자극 비건 섬유유연제 '퓨어 섬유유연제'는 연약한 옷감 보호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준다. 또한 섬유유연제와 정전기 방지, 비누향까지 한번에 담은 올인원 드라이 시트인 '퓨어 패브릭 소프트너 시트', 은은한 비누향과 더불어 새 옷처럼 쾌적하게 관리해 주는 퍼퓸 의류관리기 시트 '퓨어 패브릭 퍼퓸 시트'로 세탁 이후의 옷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과일·채소부터 아기 젖병까지 모두 세정할 수 있는 1종 주방세제인 '클리어 주방세제'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비건 생리대인 '디어 코튼 생리대 4종'도 선보인다. 특히 '디어 코튼 생리대'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을 위해 기부되는 착한 생리대로 운영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