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24일 충남 아산 아름다운 CC에서 독도의 날을 기념해 열린 독도랜드 건립기금마련 '2022 KOREA DOKDO 자선 골프 대회'에 후원금과 상품권을 지원했다.
피자알볼로는 지 해 3월부터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맺은 독도사랑 업무협약에 따라 행사에 참여 및 후원하여 독도사랑 홍보활동에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사랑운동본부를 후원하는 기업 및 회원들이 독도사랑 의미를 되새기고 독도 생활문화공간인 독도랜드 건립을 위해 기금을 모금하는 행사로 올해로 4회째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JTBC 골프방송의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참가비 및 후원금 500만 원과 함께 홀인원 이벤트 상품으로 피자알볼로 지류 상품권 300만 원을 지원하였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독도사랑운동 본부의 기업회원으로서 독도 홍보 및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자선 골프 대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도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