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7일 강남, 분당, 일산 차병원을 내원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차여성병원은 선착순 200명에게 음료와 무릎담요 파우치, 물티슈, 손수건, 크림, 로션 등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분당차여성병원은 선착순 160명에게 '럭키드로우'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베이비 워시, 크림, 로션 등 아기 용품을 선물로 준다.
또한 일산차병원은 선착순 100명에게 차앤맘 피토세린 베이비 3종 세트, 베이비파스텔 돌사진 촬영권·백일사진 촬영권이 포함된 랜덤 선물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강남차여성병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산부의 날 기념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일산차병원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인증샷 후기 이벤트를 시행하고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차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10월 1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감동의 순간' 또는 '임산부여서 행복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