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2022 NEW 인버터 냉난방기' 론칭을 기념해 캐리어 공식 온라인몰인 캐리어몰과 캐리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냉난방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증정한다.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캐리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냉난방기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 할인 ▲케어 서비스 제공 ▲베스트 리뷰 경품 총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리어몰 멤버십 회원에게 구매 가격의 최대 5%, 16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매 1년 후 20만원 상당의 냉난방기 실내기 열교환기의 세척 및 항균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구매일과 무관하게 냉난방기 사용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4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리어에어컨은 냉난방기 제품 설치 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브랜드 무관 무상으로 수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 NEW 인버터 냉난방기는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저온(-15'C)에서 정격능력 대비 난방 능력을 80% 이상 향상시켰다고 캐리어측은 주장했다. 더불어 동급 최초 자동 과부하 방지 적용 및 세계 최초 18단 풍량 제어가 가능했다는 것 또한 브랜드 측 설명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