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러니 안반해"…10기 옥순, 수영복 과감 노출→미모에 굴곡 몸매까지 '완벽'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나는SOLO' 10기 옥순이 완벽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

10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과 운동하는 모습을 여러장 올렸다. 앞서 옥순은 방송에서 '한예슬 닮은꼴'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속 옥순은 미모와 함께 굴곡 있고 늘씬한 몸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사진에서는 가슴이 깊게 파인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등이 훤히 드러나는 원피스로 섹시미를 자랑했다.

또 운동하는 모습도 완벽 몸매를 선보였다. 평소에도 운동을 즐긴다는 그는 몸에 착 달라붙어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레깅스와 톱으로 늘씬한 기럭지를 자랑했다. 특히 살짝 드러난 탄탄한 복근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14일 방송한 '나는 SOLO'에서는 영식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겨 커플 성사 가능성을 높이기도 했다. 또 옥순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수 1만 1000명을 돌파하며 파워 인플루언서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10기 옥순은 7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라고 밝힌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