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PC그룹 파리바게뜨, 경산 대추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by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건강 기원과 상생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하면서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경상북도 경산 대추를 활용해 농가 상생의 의미 더했다.



경산 대추는 비옥한 사질토에 풍부한 일조량 등 대추가 자라기 좋은 지리적, 기후적 특성을 갖추고 있어, 알이 굵고 윤기가 흐르며 건강한 단맛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는 기존에 잘 쓰지 않는 대추를 베이커리에 활용함으로써 국산 대추의 우수성을 알리고,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대추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알린다.



대표 제품은 경산 대추와 호두를 활용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식감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것이 특징인 '대추호두파운드'를 비롯해 '대추호두파이' '대추호두마들렌' '만월빵대추호두샌드' 등이다. 또 다양한 베이커리를 알차게 담아낸 달콤한 만주와 직접 만들어 먹는 모나카, 네가지맛 양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통팥만주세트' 등의 선물세트류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마음이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추석선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경산 대추 농가를 돕는 특별한 선물로 더욱 따뜻한 추석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